티스토리 뷰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질문이 있으십니까? 도움말 보기



동영상 마케팅이 다른 디지털 마케팅 채널처럼 아직 정착되지 않은 가운데 빠르게 힘을 얻고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 연결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콘텐츠를 클릭하자마자 쉽게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통해 비디오 마케팅을 개선하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는 간결하고 유익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은 주의력이 약해서 관련 정보를 빨리 입수할 필요가 있다.


긴 피사체는 일련의 비디오로 잘라낼 수 있다.




콘텐츠가 좋을수록 동영상이 더 잘 실행될 가능성이 높다.


비싼 장비에 관한 것이 아니다.


정보가 품질이라면 비디오 효과는 필요하지 않다.


하지만, 이런 말이 나온 김에, 좋은 품질의 비디오를 살 수 있는 최고의 비디오 카메라를 구입하라.




비디오를 최적화하십시오.


다양한 사이트에 업로드할 때 동영상의 제목과 설명은 달라야 한다.


대상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고객이 쉽게 연락할 수 있도록 연락처 정보를 포함할 수 있다.




회사 웹 사이트의 화면 캡처를 동영상에 넣으십시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웹 사이트의 설정을 볼 수 있다.


사용 방법 비디오에도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 있다.


원하는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통합하십시오.




대부분의 마케팅 매체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사로잡을 수 있는 짧은 기간만 주어진다.


당신이 만든 비디오의 초기 15초는 가장 중요하다.


이곳은 독특한 관점을 가지고 보는 사람을 낚아채는 곳이다.




제품에 대한 튜토리얼 비디오는 항상 좋은 생각이다.


기존 고객이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잠재 고객에게 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 고객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야심찬 비디오 마케팅 작품을 작업하고 있다면, 다른 사람들에게 기여할 기회를 주어라.


이상적인 사람은 카메라 앞에서 사람됨이 좋고 좋은 사람이다.


만약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다면, 사람보다 더 많이 사용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




동영상이 있는 페이지에도 메일 목록에 대한 선택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동영상을 즐겨 보는 사람들은 동영상을 보고 뉴스레터에 등록하려고 할 수 있다.




무역 박람회, 축제 또는 컨벤션 같은 행사에 참석할 때는 카메라를 가지고 오십시오.


틈새 전문가들을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게다가, 시청자들은 그 행사의 영상이 흥미롭다고 느낄 수도 있다.


연설을 하거나 세미나를 이끌도록 요청받으면 반드시 그것을 녹음하도록 해야 한다.




가장 먼저 알아내야 할 것은 동영상의 성공이다.


추측만으로 고객에게 비디오가 얼마나 가치가 있을지 추측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실제 숫자는 훨씬 더 정확한 그림을 제공한다.


각 동영상을 보는 사람, 동영상을 보는 반복 방문자 수, 비디오 시청 시간 등을 기록해 두십시오.




비디오에 관한 것이라면, 당신은 짧은 시간 안에 많은 정보를 주고 싶어한다.


당신의 시청자들은 주의력이 매우 짧을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중간에서 보는 것을 방해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의 비디오를 5분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콘텐츠가 환상적이라 해도, 사람들은 결국 정신을 빼앗기면 모든 것을 보기 위해 머물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더 많은 비디오를 얻기 위해 비디오 콘테스트를 개최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이 콘테스트들은 재미있는 비디오에서 교육용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더 많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성하는 동시에 당신의 고객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항상 진실하고 친근한 인사말로 비디오를 시작하십시오.


콘텐츠에 접근하기 전에 방문자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비즈니스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리십시오.


각 동영상이 끝날 때마다 진심으로 작별을 고하고, 자신의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한 방법으로 회사명을 반복하십시오.




해당 분야와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제시한 다음, 동영상에 솔루션을 제공하십시오.


일단 당신의 비디오가 끝나면, 당신의 청중들은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또한 시청자들이 동영상을 공유하도록 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 간단한 방법이다.


너는 그 과정에 시간을 투자하기만 하면 된다.


그렇다면 당신의 비디오 마케팅 노력은 틀림없이 성공할 것이다.


나가서 프로젝트 시작!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